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침실 안방에서 사용할 빔프로젝터는 우연히

지인을 통해서 얻었는데요

하지만 저희집 벽면이 약간 어두운 톤 블루색상이다보니

찾아보니 빔스크린설치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울리는 빔스크린설치를 할만한곳을 찾아보다가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총판업체에서

빔프로젝터뿐만 아니라 빔스크린 판매부터 설치까지 가능하다고 하여서

곧바로 상담을 받아서 수동 자동이 있는데

저는 수동으로된 빔스크린설치를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예약날 맞춰서 빔스크린설치하러 설치기사님이 찾아오셨어요

 

곧바로 빔스크린설치장소인 침실로 안내해드리고

설치를 하는데요

사이즈를 딱 맞춰서 그런지 문을 닫을 때 정확히 닿지 않아서 천만다행 ! ㅎㅎ

이제 빔스크린설치를 받았고 내려보니 잘내려가네요~~!

자동도 있지만 저는 예산이 부족하기도하였고

수동으로 충분히 사용할거 같아서 샀거든요

하지만 돈이 있다면 자동을 샀을꺼 같은!?ㅎㅎ

이렇게 빔스크린설치해서 내려보고 올려보고 아주 편안하더라구요^^

물론 빔스크린설치한 곳으로 제가 얻은 빔프로젝터 투사해서 사용해보니

잘보이고 좋았습니다!!

역시 파랑벽지쓰다가 이렇게 빔스크린을 향해 투사해보니

영상이 더욱 잘보이고 좋았어요

 

저처럼 빔프로젝터만 있고 스크린을 구하는데

뭘사야할지 잘모르면 마이빔프로젝터로 문의해보시면

해답이 쫙! 나옵니다 !!

 

물론 여기 빔도 판매하시기 때문에 상담받아보시면

혼자 구하기 힘들었던것도 딱 맞춤형으로 쉽게 얻어서

설치까지 잘받을 수 있으니 걱정안해도되서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