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하면 꼭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해서 설치할거다!라고

친구에게 호언장담을 하다가 진짜 이사를 하고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까지 구해서

설치까지 전문기사분 불러서 받아보기로 했어요!

 

저는 마이빔프로젝터라는 곳에서 예산 맞춰서 상담해서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구했고 설치도 여기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 매장 설치기사분들은 빔만 설치하는 전문가분들이라

깔끔하게 잘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이미 여러 후기에서 봤었는데 잘해주시기도하고 깔끔하더라구요

가정용 빔프로젝터 설치당일날 장비 같은거 가져오셔서

설치기사님이 곧바로 어떻게 설치할지 알려주고 작업해주셨어요

생각보다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설치하는데 시간이 다소 걸리더라구요

보통 스크린 포함해서 전부 하는데 2~3시간정도 걸린다고 하셨으니

믿고 맡겨보도록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설치가 끝나서 확인하면서

잘되어있나 보자마자 크윽~~ 그래 바로 이거지 ㅎㅎ

제가 원하던 천장으로 가정용 빔프로젝터 설치가 잘되었더라구요

아파트 구조상 케이블은 매립을 할려면 인테리어공사 다시 해야하기 때문에

몰딩으로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ㅠㅠ인테리어다시 하면 요금이 흑흑... 그래도 몰딩해서 깔끔해서 이걸로도 충분히 굿잡~)

스크린도 구입했는데 자동식 120인치 스크린으로 구한걸 설치해주셨어요

스위치가 달려있어서 간편하게 내리고 올리고 할 수 있어서 편안하더라구요

작동 당연히 아주 잘되었어요

가정용 빔프로젝터 테스트를 해주신다고 해요

화면설정도 해주신다고 하니 믿고맡겨보도록 했어요

바로 설정 몇가지 해주시니 금방 화질 좋게 잘보였고

이정도까지 좋아도 되는건지 ㅎㅎ 만족했어요~

꼭 이사하면 가정용 빔프로젝터 설치한다고 호언장담했고

친구녀석도 저희집 와서 설치된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영상보고하면

정말 부럽다고 하더라구요

 

저 또한 사용은 처음이였는데

이정도면 티비가 없어도 될정도로

큰화면도 가능하고 여러가지 기기들과 연결 할 수 있어서

마이빔프로젝터 구입 설치하기 잘한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