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한 저희집이랍니다~

아직 가구도 안오고 한 상태인데

여기서 티비말고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를 구해서

설치를 해볼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인터넷 상에는 다양한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가 넘치네요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고 말이죠

 

그래서 찾다보니 마이빔프로젝터..?

여기 후기나 설치사례도 많고 잘한다길래

문의해보니 왜 추천해주는지 알겠네요

엄청 세부적으로 상담해주시고 가정집 빔프로젝터

어울리는거 리스트 뽑아주셔서 거기서 예산대 맞는걸로

구할 수 있었고 거기다가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설치까지 예약해서 받기로 했어요

가정집 빔프로젝터 설치당일날

시간 맞춰서 방문해주셔서 설치를 들어가기전에

어떻게 작업할지 설명해주시고 곧바로 시작해주셨어요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2시간정도 걸쳐서 스크린 포함해서

설치작업이 끝났습니다!

ㅎㅎ 새로 이사하는 집 답게 잘어울리고 보기가 좋네요

케이블은 매립이 안되서 밖으로 쫄대로 사용해서 안보이게 모서리로 빼주셨네요

그리고 가정집 빔프로젝터 구매하면서 같이 구한 스크린도

여기 홈파여있는 곳으로 넣어서 설치를 해주셨습니다^^

가정집 빔프로젝터 설치가 끝나면 테스트도 해주시고

물어보면 자세히 설명해주고 사용하다가 모른건 매장으로 연락하면되기 때문에

전혀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그리고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천장설치할때 설정 다해주시니

그 이후에는 기기들만 연결해서 소스 잡아주면 나오는 방식이라

안써본사람들도 아주쉽게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이정도 커다란 화면을 감성있게 볼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아직 커튼을 안쳐놓아서 햇볕이 강하지만 저녁에는

엄청나게 잘보입니다~조명켜도 생생하구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