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항상 퇴근하든지 아니면 주말에 TV시청을 주로 하는데요

공중파만 아니라 넷플릭스도 보는걸 좋아하는데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어요...

사용하던 TV가 운명을 하셨습니다ㅠㅠ

 

어느 순간 전원도 안들어오고 그래서 TV수리를 맡길려고 점검받아보니

수리비가 거의 티비 값 한대 사는것과 비슷하다보니

그냥 고장난제품 중고로 싸게 처분하고

새로운 TV를 구입할려고 찾아보다가 넷플릭스 빔프로젝터를 발견했어요

오..? 각종 리뷰들을 접하다보니 일반적인 티비들 50~70인치들보다

더 크게 만들 수 있더라구요

 

무려 100인치 이상까지도 가능하기도하고

이정도는 되야지 TV 보는 맛이 있을거 같아서

바로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알아보다가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총판업체에서 상담을 도와주고

맞춤추천부터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 모두 할 수 있다길래

곧바로 상담해서 추천을 받아보고 스크린도 자동으로 구매해서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를 받기로 했습니다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 당일날

설치기사님이 찾아오시고 거실 설치장소 확인해주고

어떤식으로 작업 진행을 할지 대해서 알려주시고 곧바로 해주셨습니다^^

집에서 TV볼때 사용하던 셋톱박스 입니다

이것과 연결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2~3시간 천장설치 작업을 해주시고 끝났다고 하여서

거실로 가보니 이렇게 천장으로 달려있네요

 

일단 아파트들은 케이블 매립이 가능한곳이 있기도하지만

대부분은 폭이 넓지 않아서 매립이 불가능하여서

몰딩이란걸 사용해서 깔끔하게 작업해주셨다고 하셨어요

ㅎㅎ다시 봐도 깔끔하게 해주셨네요!

그리고 매장을 통해 구매한 100인치 스크린 자동타입입니다

이것도 같이 설치를 해주셨어요

이렇게 자동타입 스위치로 했는데요

리모컨은 왠지 잃어버리면 큰일날거 같아서

그냥 스위치로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걸로 택했죠

저걸 눌리면 작동하기 때문에 손쉽게 이용가능!

그럼 이제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한 곳으로 투사해서

영상을 보여주시면서 설정까지 함께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100인치 스크린을 통해 그간 50~60인치 티비만쓰다가 이렇게 커지니

뭔가 신기한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티비보다 가격도 저렴했나?비슷했나 그랬을꺼에요

그런데도 이렇게 크게 볼 수 있으니 완전 장땡~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설정을 해주시니 영상이 불켜놓고 보아도

매우 잘보였습니다

아무래도 햇빛이 있는 낮시간대라서 옆에서 빛이 들어오고

조명까지 켜놓아도 어느정도 볼 수 있더라구요

그만큼 제가 구매한게 밝기가 높은 넷플릭스 빔프로젝터라고 하네요

이제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한 것을 조명끄고 저녁에 보면

그야말로 신세계 아니지 환상의 나라로 빠져들정도입니다

 

좋아하는 넷플릭스 켜고 보면 이게 집이라기보다

영화관을 방불케할정도로 정말 영상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그동안 TV만 고집하다가 처음으로 빔프로젝터라는 새로운 세계를 접해봤는데

아주 만족하고 잘쓰고 있습니다!

저처럼 빔프로젝터 처음 접해보신다면 상담을 잘해주는 곳에서

제대로된 추천을 받아야하는데 그때면 여기 마이빔프로젝터 꼭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한번 문의해보면 정말 세부적으로 잘 설명하고 알려주시기 때문에

초보분들만 아니라 빔을 어느정도 아시는 분들도 좋은 제품을 손에 넣으실 수 있을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