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부터 와이프한테 말해 놓았던 가성비 빔프로젝터를 구하고 설치를 받기 위해서

매장들을 찾다보니 마이빔프로젝터 상담 잘하고 리뷰도 좋더라구요^^!

 

바로 여기다가 1:1 상담요청하여서 받아보았는데요

정말 세부적으로 상세하도록 설명하고 대답하고 우와~

이렇게까지 꼼꼼하게 해주실줄은 몰랐을 정도네요

 

그렇게 사용환경과 예산 등을 맞춰서 가성비 빔프로젝터 추천받고

추가로 빔프로젝터 스크린까지 투사거리 맞는 사이즈로 같이 구입하였고

둘다 설치까지 받아볼 수 있다길래 바로 일정을 잡아야해서 예약까지 한번에 끝!

얼마 후 설치날 되었고 저희집 거실로 가성비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해주시러

마이빔프로젝터에서 설치 경험이 풍부하신 설치기사님이 찾아와주시고

설치할 곳을 어떤 방식으로 작업하고 할지 대해서 알려주시고

바로 시작해주셨어요 !!

대략 2시간 좀 더 걸린다고 하였는데 중간에 한번 봤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잘설치를 해주셨네요^^

 

추후 저런 케이블은 전부 하얀색 몰딩해주시니

깔끔해지니 걱정 없었죠~

그리고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향해 영상을 투사해서 테스트 해주신다고 하였어요

설치된 스크린이 120인치라서 엄청크죠!? 사진도 큼지막한데

실제로 보면 더욱 크고 웅장한 느낌이랍니다

이렇게해서 가성비 빔프로젝터 사용한 테스트를 쭉 해주시고

화면설정도 설치기사님이 전부 해주셨어요

 

한번 천장설치할때 설정해놓으면 별다른 터치없이 그대로 설정유지가 되기 때문에

그대로 쭉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설치가 끝난 이후 가성비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투사해서

매일마다 집에서 제가 즐겁게 보기도 하는데 저보다 와이프가 더욱 좋아하네요ㅋㅋ

역시 항상 작은 모니터로 보던 방송들이 이렇게 120인치 크기 빔프로젝터 스크린으로 시청하니

우리집 거실이 영화관 같아졌다고 할까!?

아! 드라마나 영화보면 정말 영화관 온거 같은 느낌이라 매우 재밌습니다

 

집안에서 티비 같은 대중적인것보다 이러한 빔프로젝트 사용해보시면

완전 신세계 영접하실 것입니다~ㅎㅎ

 

저처럼 빔프로젝트 정보도 없고 설치도 못한다면

마이빔프로젝터라고 여기 매장에다가 문의해보셔요

상담부터 추천만 아니라 설치까지 너무 잘해줬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