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 집을 이사하면서 기존 사용하던 빔프로젝터는 설치없이

그냥 테이블에 올려두고 사용하는대신 천장으로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매립을 하기 위해서 찾다가 마이빔프로젝터라는 곳에서 받기로 했어요^^

연락하여서 자동식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구매한 것을 설치하기 위해서

인테리어팀에게 말해서 미리 딱 알맞게 구멍내서 사이즈 맞는 것을 해주셔서

바로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기사님에게 전달해드렸고

이렇게 빔프로젝터 스크린 스크린이 나오는 부분으로 정확하게 나오게 깔끔하게

고정해서 붙여주셨고~! 사이즈는 미리 사전에 체크했기 때문에

들어가는 사이즈부터 다시 한번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시는 과정이에요

다행히 별문제없이 정확하게 사이즈가 딱 맞네요^^!

그렇게해서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기사님이 천장으로 매립설치를 해주시기로 하셨어요

아직 이사할집 인테리어 과정중이라서

저렇게 내부가 많이 지저분한상태이죠!

이제 인테리어팀이 구멍내준 곳으로 마이빔프로젝터 설치기사님께서

빔프로젝터 스크린 체크를 끝내주신걸 천장으로 고정해주시면 끝!

케이블 연결이나 이런것도 사전에 미리 해놓으셨기 때문에

연결만해서 안으로 깔끔하게 넣어주셔서 끝났어요

(그리고 빔프로젝터 스크린 사용테스트를 해보는데 별탈없이 잘내려오고

정확하게 맞춰서 해놓아서 그런지 마치 원래 천장이랑 똑같아서 감쪽같더라구요)

 

보통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매립을 할려면 이렇게 인테리어할때 천장을 다뜯어낼때만 가능하기 때문에

저처럼 이사해서 인테리어 하는 분들 천장 뜯고서 하신다면 한번 해보세요~

하지만 다음에는 저는 그냥 노출형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사용할 계획이에요ㅋㅋ

아무래도 추후 사용하다가 문제가 되던지 고장나면 다시 다 뜯어서 해야하기 때문인 부분때문이죠

 

그래도 이렇게 해놓고 이사해서 인테리어다 끝내고 몇번이고 사용해봤는데

상당히 만족하면서 잘사용하고 있는 중이네요

 

아직 빔프로젝터도 없고 스크린까지 없다!?

그렇다면 마이빔프로젝터 문의해보셔요^^

상담부터 하여서 정확히 맞는 것을 추천해주시고

설치까지 경력 풍부하신 설치기사님께서 방문하여서 깔끔하게 잘해주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