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회의실 업무를 볼때마다 자료준비하기가 불편했고

준비한 것을 다같이 보는 방법이 없었는데

이번에 고민하다가 영상시스템을 회의실 내부로 구하기로 했는데요

제가 구한 것은 사무용빔프로젝터 스크린 였어요

 

최근 많은 회사들이나 가정집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다고 하여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이죠

 

저는 마이빔프로젝터라고 하는 총판업체로 문의하여서

상담을 해보니 친절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빠짐없이 잘해주셨어요

 

그리고 구매만 아니라 사무용빔프로젝터 스크린을 설치도 받기로 했어요

사무용빔프로젝터 설치 받는 날 설치기사님이 찾아와주셨고

회의실로 안내해드리니 여기서 빔프로젝터 스크린 두개 어떻게

작업을 해줄지 설명하고 바로 시작해주셨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작업이 끝났다는 연락을 받고

회의실을 들어서니 사무용빔프로젝터 천장으로 설치가 되어있었어요

이렇게 천장으로 사무용빔프로젝터 설치가 되었고

케이블은 천장내부로 넣어서 안보이게 작업해주셨더라구요

(깔끔하게 잘해줬어요)

그리고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반대편 투사할 공간으로

설치해주신 모습인데

너무 잘해줘서 뭐하나 터치할게 없을 정도ㅎㅎ

기기도 직접 설치기사님이 작동해서

테스트를 해주셨거든요

 

빔프로젝터 스크린 투사한 화면도 잘보이고

세팅도 다해주시니 그 이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지금도 매일 사무용빔프로젝터 활용해서 회의진행하는데

그전에는 자료준비한것을 여러사람이 보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연결하여서 큰화면으로 투사해서

자료보기가 수월해지고 회의도 빠르게 끝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있죠

 

후~ 진작에 이렇게 좋은 녀석 알았더라면 좀 더 빨리 구하고 설치했을텐데 말이죠ㅎㅎ

 

빔프로젝터 알아보시고만 계시지말고 제대로 된 녀석을 찾는다면

마이빔프로젝터 상담문의 드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