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취시작하고 그동안 티비시청을 안하고 대부분

컴퓨터를 사용해서 보다가 아무래도 편안하게 감상하고 싶어서

티비를 찾아보다가 자취방 빔프로젝터를 발견했는데

화면도 크게 만들 수 있고 작은 자취방에서도

대형화면을 만들 수 있다보니 티비처럼 뭘 놓아두지않고 쓰기도 좋겠더라구요

 

다행히 집주인 허락을 바당서 천장설치까지 가능하다고 하셔서

바로 자취방 빔프로젝터 검색해서 찾다가 마이빔프로젝터 문의해보니

상담을 도와주시는데 상세하도록 잘해주셨어요^^

그렇게 상담을 통해 자취방 빔프로젝터 뿐만 아니라 빔프로젝터 스크린까지

둘다 추천을 받고서 어울리는 걸로 다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자취방 빔프로젝터 스크린 두가지 모두 천장설치를 받고싶다고 말씀드리니

일단 예약가능한 날짜를 확인하여서 알려주시기로 했어요

 

어짜피 저는 늦게 받아도 상관없어서

그냥 원하는 날짜 말해서 2주정도 후 천천히 설치를 받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얼마 있다가 자취방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당일날 설치기사님이 찾아오셨어요

자취방이 크지 않다보니 설치하기 위해서 보시고 제게 어떻게 작업할지 알려주더라구요

 

그런데 보통 얼마나 걸리는지 물어보니 이렇게 2가지 설치하는데

2시간안이면 끝나신다고 하네요^^~

맡겨놓고 열심히 딴짓하고 있다보니 벌써 2시간이 순삭해버렸고

설치가 끝났다고 하셔서 바로 자취방에서 확인해보니

자취방 빔프로젝터 스크린 천장으로 잘 설치가 되었어요

 

그럼! 이제 끝인지 알았는데 아니였는데요

작동해서 테스트만 아니라 세팅까지 다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오올~ 사람들이 왜 많이들 여기서 구매하고 설치받는지

저도 받아보니 이해했어요~ㅎㅎ

테스트도 잘해주시고 세팅할때 영상들을 켜주셨는데

선명한 화질 아주 베리 굿해~

자취방 빔프로젝터 스크린 통해 매일 즐겁게 티비시청하고 있답니다!

가끔 유튜브나 넷플릭스도 보기도 하는데

역시 모니터나 티비들 보다 보는 느낌이 조금더 값지다고 해야할까?

저한테는 정말 즐겁게 감상하기 좋은 영상시스템인거 같아요

 

빔프로젝터 구하고 계시지만 뭘사야하지? 설치는? 고민만 하지마시고

여기 마이빔프로젝터로 문의해서 상담해보면

그런 걱정 꺼리 빠이~ 하실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