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 심심하다보니

이것저것 물건들을 사가지고 취미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중고 빔프로젝터 세계에 빠져버렸지 뭐에요

정말 이걸로 영화보니 완전 신세계 ㅋㅋ

작은 모니터로 보던거보다 더 좋네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중고 빔프로젝터 새로구입한 매장을

추천을 드릴까해요

정말 가성비도 좋고 좋은 빔프로젝트가 많은 곳이죠



강남 논현동 언주역 마이빔프로젝터라는 매장인데요

여기는 저도 우연하게 검색을 하다가 찾아낸 매장이였어요

그냥 오피스텔에 살다보니 혼자 영화보고 드라마나 스포츠를 시청을 주로하죠

그럴때 사용하기 좋은 중고 빔프로젝터를 마이빔프로젝터 매장분에게

추천을 받아보도록 했는데요

추천하신 제품은 가성비 그리고 성능 좋은 파나소닉 PT-LB332 빔프로젝트였어요




추천해주신 중고 빔프로젝터 파나소닉 PT-LB332 제품은

상태를 확인해보니 기스가 조금 있지만

내부 정밀 클리닝을 하셨고

정품 새램프 교체작업도 하였다고 해요

그렇다보니 깨끗한 신품같은 제품인거 같았죠~ㅎㅎ



하지만 중고 빔프로젝터 구입하기전에 상태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서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니 사용법을 알려드리면서 시연을 해주신다고 해요

왠만한 매장들 이렇게 시연해주는 곳이 없다고 하네요 ㅎㅎ


그렇게 파나소닉 PT-LB332 중고 빔프로젝터 시연을 바로해주시면서

케이블 연결방법부터 사용법 등 알려주셨답니다



바로 중고 빔프로젝터 시연 시작!!

화질도 괜찮고 무엇보다 오피스텔에서 사용하기 좋은 거 같아요

그래도 가성비도 괜찮고

성능도 좋은게 젤 좋았죠~!

그렇게 열심히 시연을 끝내고

가성비 중고 빔프로젝터 파나소닉 PT-LB332 구입을 했어요


설치는 오피스텔이다보니 할 수가 없다보니

직원분 말씀으로는 탁자위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추천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스크린도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ㅎㅎ

그렇게 중고 빔프로젝터 구입하고 스크린은

유압스크린을 구입했어요

바닥에서 바로 위로 올리는 그런걸로요~~!

이걸로 굳이 설치없이 바로바로 이용하고 접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성비 중고 빔프로젝트 구입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이곳 언주역 근처 마이빔프로젝터 매장 추천을 드려요

정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적절하게 추천을 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