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열심히 학생들을 가르쳐주고 있는 학원쌤이에요~

그런데 저희 학원 이번에 확장을 하면서

학생들도 많아져서

뒷자리에 앉은 아이들은 작은 모니터로 보니깐

화면이 잘안보인다는 컴플레인이 들어와서

바로 근처에 교육용빔프로젝터 판매하는 매장을 찾아내서 방문을 해보도록 했죠

매장을 방문을 하여서

교육용빔프로젝터 어떤게 좋은지 직원분에게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일단 자세히 상담을 통하여

저에게 맞는 수업용 교육용빔프로젝터를 추천을 해주셨답니다

바로 산요 PLC-XU101K 제품인데요

젗네적으로 깔끔한 흰색베이스색상이며

화질이 좋아서 수업용으로 텍스트도 잘보이고

교육용빔프로젝터로 꿀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바로 교육용빔프로젝터 산요 PLC-XU101K 확인해보니

깔끔해서 좋았고요

직원분에게 산요 PLC-XU101K 제품 혹시

시연이 가능한지 부탁을 드렸더니

흔쾌히 해주셧어요

수업용빔프로젝터이지만 선명하게 글씨나 영상도

잘보여야하죠~

수업용 교육용빔프로젝터 시연을 해주실때 케이블 연결방법

그리고 사용법 주의사항을 자세히 알려주시면서

진행했어요

처음 이렇게 어둠컴컴하게 사용해보니 역시 밝네요

참고로 등을 켜놓고 사용해줘도 문제 없다고 해요 ㅎㅎ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죠

글짜가 뚜렷하게 잘보이고 영상도 선명하게 보여요!

추천해주신 산요 PLC-XU101K 교육용빔프로젝터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수업용 빔프로젝터 스크린까지 함께 구입을 했답니다

물론 설치도 신청했어요

설치기사님을 불러야해서

추가적인 인건비가 들어간다고 해요

하지만 학생들을 위해서 빨리 해야해서요 ㅎㅎ

빠르게 모두다 구입을 하고 신청도 하여서

바로바로 얼마후에 설치를 끝냈네요~

직접 수업용으로 교육용빔프로젝터 사용해봤는데요

뒷자리 앉은 학생들도 잘보여서 만족스럽고 좋아해주네요

저희 학원이 대박이라고 할정도 ㅎㅎ

그렇게 수업도 진행이 잘되고 학생들 평가도 높게 받았답니다~


수업용 교육용빔프로젝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원,가정용,회의실,호프집,술집 등

빔프로젝터를 판매하는 이곳 강남 언주역 3~5분거리에 있는 매장이에요

문의하실분은 아래연락처로 전화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