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학원이 개강을 하고 드디어 오랫만에

이사를 했는데요

확장을 하는거라서 근처이긴하지만~

중요한것은 규모가 커지면서 학원생도 늘어나서

기존에 작은 모니터로 교육하던게 너무 불편해서

학원용빔프로젝터를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요

어떠한 학원용빔프로젝터를 구입해야할지 잘몰라서

인터넷에서 찾다보니 강남 논현동 언주역에 매장이

있다고 하여서 눈으로보고 직접 구입하는게 좋다고 판단했답니다

그래서 학원용빔프로젝터를 판매하는 매장으로 한걸음에 달려가서

바로바로 추천을 해달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일단 규모와 설치해야하는 곳이나

기타등등 여러가지 상담을 해야되더라구요...

이렇게 시간이 걸리는줄 ㅋㅋ 몰랐지만

그래도 하는거 제대로 해야겠죠!

그렇게 말씀하다가 예산에 맞는 학원용빔프로젝터 특히

수업용으로 좋은 뷰소닉 PJD5126 추천을 해주셨어요

화질뿐만 아니라 수업할때 글씨도 잘보이고 그렇다고 하네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뷰소닉 PJD5126 수업용 빔프로젝터를 시연을 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오옷! 설마 시연도 가능할줄은 몰랐네요 ㅎㅎ

케이블연결법 그리고 사용법이나 주의해야하는 사항 등을 자세히 알려주셨답니다

그렇게 학원용빔프로젝터 연결을 해서 시연을 시작!!

우왕 밝은 곳인데도 잘보이고 좋았어요~

기존에 모니터로 사용하던게 정말 후회될정도에요 ㅎㅎ

이제 수업용빔프로젝터 뷰소닉 PJD5126 덕분에

뒷자리 학생들도 잘보이고 좋겠다 싶더라구요^_^~

그렇게 시연을 끝내고 바로 매장직원분에게

설치관련을 물어보도록 했는데요

설치기사님을 요청하면 설치비용이 따로 청구가 된다고 해요

요금은 살짝 어느정도 나가긴해도

학원을 위해서라면 이런거야! 당연히 내야겠죠~!

그리고 중요한 스크린!

학원생이 많아지니

전동스크린으로 설치하기로 했어요

버튼만 눌리면 자동으로 내려오고 올라가고 정말 편안했어요ㅎㅎ

그렇게 학원용빔프로젝터 설치를 끝내고

수업을 개시했더니 학생들도 좋아해줬어요

일단 아직 어느정도 가득은 안찼지만

조만간 학원생들 가득차면

뒷자리 학생들도 수업만족도가 상승하겠다는 생각에 힘나네요~ㅎㅎ

(기존학생들 너무 좋다고 해줬어요!)

앞으로 학원용빔프로젝터로 수업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그리고 제가 여기 매장 정말 추천을 많이 해주고 있어요~

다른 학원뿐만아니라 지인들에게 까지 ㅎㅎ

굳이 학원용빔프로젝터가 아닌 가정용이나 회의실,사무용,술집,호프집,BAR 등

많은 곳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있다고 하셨으니깐요!


그리고 수리,렌탈,점검,설치 등 여러가지도 가능하니

빔프로젝터 구입하는 분들이나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문의를 하시면 친절히 상담을 해주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