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고빔프로젝트를 알아보다가 좋은 곳을 알아내서 후기를 남겨보아요^^

매장위치는 강남 언주역 마이빔프로젝터라는 곳인데요

중고뿐만아니라 신제품 새제품 설치까지 전부하시는 곳이더라구요!


저는 마침 홈시네마를 하고싶어서

미리연락을 드려보고 방문을 해봤어요

처음 직원분에게 상담을 하면서

중고빔프로젝트를 보러왔다고 말씀을 드리고

예산이랑 사용환경을 이야기해드리고

여러질문을 받고 대답을 해드리고

몇 가지 중고빔프로젝트를 추천을 받았어요

거기서 홈시네마로 제일로 괜찮아보이고

집에서 사용하기 괜찮은 걸로 엡손 EB-1930 선택했어요

중고빔프로젝트 엡손 EB-1930 보여주셨어요

생각보다 화이트톤으로 되어있고

인테리어하기 괜찮아보였어요^^

엡손 EB-1930 같은 경우 RGB HDMI 둘다 연결이 가능하여서

노트북을 연결해서 홈시네마를 즐겨보기때문에 HDMI 케이블연결만 되면 가능하다고 해요

직접 중고빔프로젝트 연결을 해주셔서 매장에서 구매전 시연을 해주시는데요

생각보다 성능이 좋은거 같아요

낮시간인데 조명을 켜고 사용해줘도

밝게 잘보이기도 하고 화질도 좋았어요

조명을 꺼넣고 사용해주셨는데

더 잘보이더라구요ㅎㅎ

완전 마음에 쏙 드는 화질이였어요

물론 시연을 해주면서도 설정이랑 사용하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고맙더라구요

그렇게 홈시네마를 사용하기 위한 중고빔프로젝트로 이걸 골랐고요

이제 가정용빔프로젝터 설치하는 방법을 물어보니

탁상용으로 매장에서 시연해주는 것처럼 사용해도되고

천장으로 설치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다고 해요


저는 천장설치는 안하고 그냥 중고빔프로젝트 설치없이

테이블위에 올려두고 사용하기를 원했거든요

그래서 별도로 가정용빔프로젝터 설치신청은 안하고 바로 구매를 진행했구요

집으로 가져와서 거실쪽으로 홈시네마로 보기 위한 노트북이랑 연결하여서

가정용빔프로젝터를 벽면으로 투사해보았어요

생각보다 괜찮게 보이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보통 스크린이 필수인지 알았는데

벽지가 하얀색상이면 스크린이 없어도 이렇게 잘보인다고 해주셨거든요


그렇게 가정용빔프로젝터 홈시네마를 작동해서 여러가지

영화보고 즐기고 잘사용하고 있네요^^


중고라고하지만 여태까지 문제없이 가정용빔프로젝터 제대로 활용하고 있어요

간혹가다가 심심해서 콘솔게임기도 연결해서 하는 경우도 있고

뮤직비디오 켜놓고 노래감상으로 즐기고

정말 다양한 방면으로 가정용빔프로젝터 사용하고 있답니다

가정용빔프로젝터 구입할때 뭘사야할지 잘몰랐는데

좋은 매장을 알게되서 좋은 제품을 GET 한거 같아서 행복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