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집에다가 티비를 구입할까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요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티비대용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것이

빔프로젝터라고 하더라구요

셋탑박스도 연결된다고 하니 바로 빔프로젝터에 관하여 찾아봤어요

이유는 큰 화면으로 티비를 시청이 가능하니 좋겠다 생각해서죠

그래서 빔프로젝터를 찾다보니

빔프로젝터중고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가성비 대비 좋다고들 하여서

매장을 직접 방문을 해보도록 했어요

직접 빔프로젝터중고 매장을 방문을 했는데요

이곳에서는 새제품도 판매하고 거기에 렌탈,대여,수리,점검,설치 등

전체적으로 다루신다고 해요

빔프로젝터중고 가정집 티비대신 설치해서 사용할 것을 물어보니

직원분께서 상담을 해주셔서

저에게 맞는 빔프로젝터중고를 추천해주셨어요

벤큐 MP727 빔프로젝터중고 제품인데요

가정집은 물론 여러곳에서 사용이 가능한 괜찮은 것이였죠

그리고 중고빔프로젝트이다보니

기스가 살짝 있더라구요

하지만 그다지 가성비대비 괜찮은 스펙이라고 하여서

제품을 자세히보니

일단 정밀 클리닝을 하였고 정품새램프로 교체도 하셔서

거의 내부는 신품수준이라고 보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벤큐 MP727 빔프로젝터중고 시연을 부탁드렸어요

바로 연결방법이나 설정법 거기에 사용법까지

하나하나 세심히 알려주셨어요 ㅎㅎ

그러고 바로 시연을 시작해주셨는데요

영상을 직접보는데

밝은 곳에서 사용해줘도

저렇게 선명하게 잘보이고

무엇보다 소음이 적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 빔프로젝터중고 제품은 어두운곳에서 사용하면

더 선명하고 확실히 잘보인다고 해요

오호~ 완전 마음에 쏙 들었죠~ㅎㅎ

일단 제가 좋아는 블랙!ㅎㅎ

그렇게 추천해주신 중고빔프로젝트 설치나 스크린관련도 물어봤는데요

스크린은 종류가 여러개이며 집에서 사용하기에 간단한

전동스크린도 있다고 했어요

저는 티비대용이라 살꺼면 제대로 구매를 하자는 생각이라서요

전동스크린을 구입을 하였고요

설치는 여쭤보니 기사님을 신청을 하면 추가적으로

설치비용이 들어간다고 해요

그래도..? 제가 설치를 할줄알겠어요?ㅋㅋ

집에 망치도 없고 하니깐

직접 기사님을 불러서 설치하도록 요청을 했답니다




그렇게 중고빔프로젝트 구입에서 설치까지 일사천리로 모두다 끝나고

집에서 티비대용으로 스포츠나 예능 드라마 같은 것을 보니깐

오...! 대박 ㅋㅋ 친구놀러와서

같이 술마시면서 보니 친구도 엄청부러워하더라구요

빔프로젝터중고라고 하여서 걱정이 많았지만

직접 사용해보고 하니깐 걱정거리가 1도 없어요

저처럼 가성비대비 괜찮은 저렴한 제품을 찾는 분들이 계시다면

중고빔프로젝트 추천을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