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그것도 사무용으로 사용하게될 사무용빔프로젝터를 찾는 중인데요

조금 가성비 좋고 저렴한 제품을 찾다보니

중고빔프로젝트라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중고빔프로젝트로 구입해도 안전할지 궁금했지만

강남 언주역 매장이 있어서 직접 전화를 해서 물어보고

방문을 예약을 해버렸네요 ㅋㅋㅋ

그렇게해서 강남 언주역 매장을 찾아갔어요

거기서 곧바로 사무용빔프로젝터 그것도 중고 제품을 확인을 해달라고 하였는데요

일단 종류가 다양해서 상담을 통하여 추천을 해주시기로 했죠

일단 기본적으로 회사에서 사용하는 중고빔프로젝트로 가격대는 이정도 말씀하고

보통 10명정도 내외안팍으로 본다고 말씀을 드리니

바로 상담을 끝내고 중고빔프로젝트 옵토마 EX785 추천을 해주셨어요

추천해주신 중고빔프로젝트 옵토마 EX785 제품은 회사에서 그것도

사무용빔프로젝터로 많이 나가는 추천 제품이라고 해요

또한 사무용빔프로젝터 옵토마 EX785 스펙도 높아서

화질도 선명하게 잘보이죠!

가격대비 괜찮은 가성비 빔프로젝터라는 거에요~ㅎㅎ

그래서 추천해주신 중고빔프로젝트를 시연을 부탁드렸어요

여기 매장 찾은 이유가 바로 시연하는 것을 확인이 가능해서죠

일단 시연하기전에 케이블연결법도 알려주시고

시연을 위해서 연결후 노트북이나 셋탑박스 연결방법도 알려주셨어요

물론 이외에도 중고빔프로젝트 사용후 주의사항도 알려주셨어요~

자 이제는 케이블은 열결하고 중고빔프로젝트 옵토마 EX785 시연 시작

영상을 투사해줬는데 우와!!

바로 잘안나오긴하지만

몇십초 기다리니 완전 뚜렷하고 화면도 선명하게 잘나오네요

이정도면 회의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무용빔프로젝터로 제격이에요!

선택은 이걸로 하였고요

스크린은 제일 저렴한 블라인더로 고르고

설치방식을 여쭤보니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그래도 매장직원분께서 설치기사님을 요청하는 방식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힘빼지말고 신청을 하기로 했는데요

그렇게 저희 회사 회의실에다가 사무용빔프로젝터를 설치를 했어요!

그런 후 테스트도 해보고 회의도 들어가봤는데요

오올 직원들 다들 신기방기해요~ㅋㅋ

처음 사용하다보니 살짝 불안하기도 ㅎㅎㅎ

그래도 회사가 점점 성장해가는 모습도 보고

그러니 내심 중고빔프로젝트 구입하기 잘했다고 생각되네요

비록 중고지만 거이 신품 못지않을 정도로

새램프교체라든지 내부클리닝도 전부다 해놓으신거라

믿고 구입하기 좋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연락처로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을 해주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