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캠핑을 정말 맛들려서 캠핑장비도 많이 구입해놓고

친구나 동호회분들을 다같이 만나서

캠핑을 정말 많이 다니고 있는 중인데요

그러고 혼자 캠핑을 다니는 경우도 많아요


하지만 !  혼자 가는 경우에는 정말 심심해 하는 경우가 많아서

뭔가 혼자 캠핑을 가도 즐겁게 할만한 방식을 찾아서 하다가하다가

동호회 지인께서 휴대용 빔프로젝터는 어떻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너무 뜬금없이 휴대용 빔프로젝터라고 하길래

살짝 의아했지만 ㅎㅎ 말씀해주신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찾아보니

정말 캠핑하면서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찾다보니 집근처 언주역 근처에 가까운 매장이 있어서

방문을 해보도록 했어요

처음 방문이다보니 신기하기만 했는데요

그렇게 매장에서 직원분에게 상담을 해봤어요

휴대용 빔프로젝터 특히 캠핑에서 사용할건데

괜찮은 소형빔프로젝터 있나 물어보니

가격에 맞는 제품으로 엡손 EMP-1710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추천을 해주셨어요

휴대용 빔프로젝터 엡손 EMP-1710 캠핑뿐만 아니라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다고 할정도로 가벼운 사이즈랍니다

여자들도 한손으로 들고 갈 수 있을 정도 무게에요~

그렇게 추천해주신 휴대용 빔프로젝터 엡손 EMP-1710 시연을 부탁드렸답니다

(이곳 매장은 시연도 가능하다고 해요^^)

그렇게 휴대용 빔프로젝터 케이블연결법 을 알려주시면서

차근차근 하나씩 알려주셨어요

그렇게 휴대용 빔프로젝터 캠핑할때 사용이 가능한

엡손 EMP-1710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스크린은 구입안하고 사용하는 법을 여쭤보니

텐트에다가 쏴서 보는 방식도 있다고 하네요

오옷!

이 방법이 제일 좋을듯 싶었죠!ㅎㅎ

그래서 추천해주신 방법으로 구입을 하여서

캠핑을 혼자 가서 휴대용 빔프로젝터 직접 쏴서 사용해보니

화질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물론 시연을 할때도 화질이 좋았는데 역시..

캠핑하면서 보게되니 더 색다른 느낌이기도 하네요

지금도 매일 꾸준히 캠핑 동호회분들이나 친구들과 놀러가면

휴대용 빔프로젝터 열심히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너무 재밌고 잘 사용중이랍니다


빔프로젝터 궁금하신 점이나 구입 원하는 분들

그리고 수리 점검 렌탈도 가능하다고 하니깐

한번 제가 다녀왔던 이곳 매장으로 연락을 해보세요


댓글